반응형
정말 간단한 팁 두번째..
3ds max 의 뷰포트상에서 마우스 휠을 이용하여 Zoon in/out을 하면 기준점이 뷰포트상의 정 중앙으로 설정이되어있다.
여간 불편한게 아니다.
마우스를 기준으로 Zoom in/out이 가능하게 설정하자.
맥스 메뉴중 "Customize -> Preference"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.
상부 탭 메뉴중 Viewports로 이동후
빨간 박스부분의 두 설정을 체크하고 ok.
뷰포트상에서 Zoom in/out을 하면 마우스가 기준점이 되었음을 알수있을것이다.
3ds max 의 뷰포트상에서 마우스 휠을 이용하여 Zoon in/out을 하면 기준점이 뷰포트상의 정 중앙으로 설정이되어있다.
여간 불편한게 아니다.
마우스를 기준으로 Zoom in/out이 가능하게 설정하자.
맥스 메뉴중 "Customize -> Preference"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.
상부 탭 메뉴중 Viewports로 이동후
빨간 박스부분의 두 설정을 체크하고 ok.
뷰포트상에서 Zoom in/out을 하면 마우스가 기준점이 되었음을 알수있을것이다.
반응형
'About 3D > 3Ds Ma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st] SurfDeform + Nurbs Face (0) | 2010.08.02 |
---|---|
ProBoolean in 3ds Max for realtime/game engine meshes (0) | 2010.07.30 |
Tutorial] 뽕뽕이 소파 모델링하는 방법입니다. (0) | 2010.07.26 |
Tutorial] G.I Rendering Techniques in 3Ds Max (0) | 2010.07.24 |
Tutorial] Compositing V-ray Render Layers in Photoshop (0) | 2010.07.19 |
Export] 3DsMax와 Revit과의 소통 (0) | 2010.07.05 |
Export] FBX Plug-ins, Converter, and QuickTime Viewer Downloads (0) | 2010.06.29 |
3ds Max Design 2011 New Features] Modeling and Texturing Enhancements (0) | 2010.06.29 |
[Link] Poly Modeling 의 기초!! (0) | 2010.05.04 |
[Tip] 3ds Max 마우스 선택영역.. 캐드와 같은 형식으로 변경하기 (0) | 2009.03.04 |